본문 바로가기
일상/일탈

2021년 제주도 여행기 - 2 (2021.03.16)

by graygreat 2021. 3. 28.
728x90
반응형

둘째 날이 밝았다.

비가 안온다.

역시 나다.

매번 하는 말이지만 진짜 날씨 요정이다.

 

준형이 형은 술을 그렇게 먹고 우리 자는 동안 밤새 공부했다고 한다.

진짜 이렇게 해야 카카오 가는가 싶다; 아니면 우리랑 놀기 싫어서 밤샌 거일 수도...

뭐 형 밤새서 잔다고 우리끼리 놀라고 했다.

 

우리는 형이 시켜준 감자탕을 사악 먹고 1시쯤 나갔다.

 

집 주변에 그린카나 쏘카를 빌리려 했는데 없어서 택시 타고 제주시청까지 나가서 차를 빌렸다.

렌트카 안에서

지금 사진 보면서 글 쓰고 있는데 바다 사진이 있다. 근데 무슨 바다인지는 모르겠네

원기형이랑 둘이 찰칵찰칵 찍어주면서 데이트를 즐겼다.

원기형 사진 찍어주면서 느낀 건데 큐티한 매력이 좀 있다;

기억 안나는 해변

바다 구경 및 바람 처맞기를 한 후 카페 가서 빵과 음료수를 먹었다.

빵 1
빵 2
딸기 음료수

카페에 앉아서 먹다가 "제주 왔는데 해물 라면 먹어야 되지 않겠나"라는 의견에 바로 근처에 있는 해물 라면을 먹으러 갔다.

해물 라면

맛있었는데... 너무 배불렀다. 그래서 남겼다.

 

차 반납 시간이 애매해 주변에 갈만한 곳을 찾아보았다. 뭐 이것저것 있었지만, 정하기 쉽지 않았고 결국 그냥 가까운 관광지를 가기로 했다.

그곳은 바로 스위스마을!

스위스 마을

이렇게 생겼다. 뭐 없다. 그냥 알록달록하다.

원기형이랑 갈 곳은 아닌 것 같다.

 

그렇게 30분 정도 산책하고 준형이 형 집으로 복귀했다.

복귀하는 길에 갓 운전면허를 딴 원기형에게 운전하라고 제안을 했고 형은 턱이 150도가 된지도 모르고 집중해서 운전을 했다.

운전하는 이원기

이렇게 가다간 죽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중간에 그냥 내가 운전했다...

그렇게 차를 반납하고 무사히 집으로 귀환했다.

 

준형이 형 추천 맛집인 제육볶음 & 몸국 집을 가서 맛있게 밥을 먹었다. 맛집 인정!

제육 볶음

그리고 집 와서 회, 떡볶이, 양주 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했다.

광어, 연어
떡볶이

다음날 한라산을 가기로 해서 적당히 먹고 정리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가 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