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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켓몬 이름은 "치코리타, 이상해씨, 파이리, 리자몽, 꼬부기, 야도란" 등 중 하나를 임의로 설정
- 포켓몬 이름과 타입이 일치하게 해줍시다.
// 함수 원형 : Pokemon *create();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include <string.h> #include <time.h> // Pokemon 구조체 선언 typedef struct pokemon{ char *name; char *type; int old; int hp; } Pokemon; // Pokemon 타입의 create 함수 Pokemon *create(){ srand((unsigned)time(NULL)); char c_name[][13] = {"치코리타", "이상해씨", "파이리", "리자몽", "꼬부기", "야도란"}; char c_type[][4] = {"풀", "불", "물"}; int c_old = rand() % 100; int c_hp = rand() % 100; int r = rand() % 6; // Pokemon 구조체 동적할당 Pokemon *p; p = (Pokemon *)malloc(sizeof(Pokemon) * 1); // Pokemon 구조체의 name, type 동적할당 p->name = (char *)malloc(sizeof(char) * 30); p->type = (char *)malloc(sizeof(char) * 30); strcpy(p->name, c_name[r]); strcpy(p->type, c_type[r / 2]); p->old = c_old; p->hp = c_hp; return p; } void main(){ int num = 1; while(num != 0){ Pokemon *a = create(); scanf("%d", &num); printf("===============\n"); printf("이름 : %s\n", a->name); printf("타입 : %s\n", a->type); printf("나이 : %d\n", a->old); printf("체력 : %d\n", a->hp); printf("===============\n"); free(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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